12/12/2015
안녕하세요 시험기간에 바쁘실텐데
정말 중요한 일이라서 연락드렸습니다.
울산대학교 경영학부 12학번 학우가
폐질환과 암투병으로 중환자실에 입원해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수혈을 해야해서 혈액이 많이 필요해
울산대학교 학우 여러분의 현혈증을 기부받으려고 연락을 드렸습니다.
건강했을 때 기말고사면 여러분처럼 도서관에 앉아서 공부하고 있었을 동기가. 선배가, 후배가..
지금 중환자실에서 병과 싸우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헌혈증서를 모아서 병과 싸우고 있는 학우를 도와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도와주시고 싶으신분은 연락주세요.
김현호 010-2032-7126
박지원 010-2995-1301
26/11/2015
[2015년 제 1회 경영대 시사토론 대회 개최]
경영대에서 본선을 거쳐 올라온 4개 팀이 결선을 치러 승부를 가립니다.
주제 : 임금피크제, 도입되어야 하는가?
찬성1팀 - 비즈니스파트너(서명원,이진주 팀)
찬성2팀 - Cogito(서덕민, 박준현 팀)
반대1팀 - 올포유(김재훈, 홍인호 팀)
반대2팀 - No인정(임윤빈, 오현경 팀)
일시 : 2015년 11월 27일 (금) 오후 7시
장소 : 다매체강당(20-220)
12/10/2015
시사연구회가 주최하고 경영대학 학생회가 주관하는
[제 1회 경영대 토론대회]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참가대상 : 울산대학교 경영학과 재학생 및 휴학생 중 2인 1팀
(복수전공의 경우 1명만 인정)
■모집 및 접수기간 : 2015. 10. 12 ~ 2015. 10 .31(18:00시 까지 도착한 서류에만 한함)
■접수방법 : 기획 담당자 메일([email protected])로 접수서류 및 입론원고를 기한까지 송부
(참가신청서와 입론원고를 꼭 함께 보내주세요!)
■접수서류 : 참가신청서(팀명, 팀원 이름과 연락처, 학번, 소속)
■입론원고 : 주제에 찬반 입장 중 하나를 택. 그에 대한 주장과 근거를 담은 5분 가량(A4용지 1~2매)의 원고, 줄간격 160%, 10p
■문의사항 : 기획담당자(박지원 : 010-2995-1301, [email protected])로 문의
■토론방식 : CEDA식 토론
경영대 토론 학회 시사연구회에서 경영대학 학생들을 위한 토론대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열심히 토론하고 70만원 상당의 대회 시상금과 학장님 상을 수여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경영대학 학우 여러분의 많은 참석을 바라겠습니다.
05/10/2015
[2015.10.3~2015.10.4] 시사연구회 가을엠티
파란 하늘에 절로 기분 좋아지는 가을 날씨에 가을엠티를 다녀왔습니다. 엠티장소는 가깝고도 멀었던 경주!에 다녀왔습니다.
불국사역에 모여서 갈비국수 먹고 조별 자유여행(이라 쓰고 미션이라고 읽는다)을 다녀왔습니다. 좋은 사람과 함께하니 정말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도 또 가고싶네요😆😜
15/05/2015
[멘토멘티 2조!!]
잔디깎으신다고 출입통제되서 텔동에서 찍었습니다~~
다른조인 은샘이도 같이 ps.차수민 얼굴 많이 안보여서(최고)
by 류지훈
09/05/2015
시사연구회 임원들이 모여서 단체 사진을 찍었습니다.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사진촬영에 힘써준 임원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사진 찍는거 도와준 수민이도 고마웠습니다.
시사연구회 화이팅!!!
01/04/2015
후후..후후후후...후후...기대해도 좋습니다.♥
20/03/2015
2015년 시사연구회회장을 하고있는
11학번 김현호군의 생일입니다
축하한다고 한마디씩해주세요^^
18/03/2015
[2015 시사 첫모임]
3.17일 B06에서 시사 첫 토의를 진행했습니다.
'외향적인 사람을 선호하는 사회'에 대하여 조별로 나뉘서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간단한 설문지를 통해 자신이 내향적인지 외향적인지를 알아보고 각자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자기의견을 말하는데 처음에는 다들 어색해하는 모습이 있었으나 차츰 자기의 의견을 말하는데 거리낌이 없었습니다.
토의가 끝난 후에는 뒷풀이도 가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02/03/2015
오늘 10시부터 일주일간 경영대 로비에서 가두모집이 있습니다. 많이들 들렀다 가주세요~^^
29/11/2014
2014 공개토론회 사진입니다!!!!
참석해주신분들과 공토맴버, 임원진 모두다 수고하셨습니다!
26/11/2014
대망의 공개토론회가
11.28금 늦은6시 20-220다매체강당에서 진행됩니다!
주변분들모시고 많은참석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