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4/2026
우리는 과연 어떤 시대에 살고 있는가?
때로는 불편하고, 넘어지기도 하고, 실패도 해보고,
잘못하기도 하고, 혼나기도 하고. 남에게 민폐도 끼쳐보고.
그러면 좀 안되나? 애초에 무결하게, 완벽하게 살아내지는 것이 인생인가?
어느게 더 낫다고 할 순 없겠지만…
우스갯소리로 그땐 정말 야만의 시대였지- 라고 표현하지만
사실은 낭만의 시대였을지도.
p.s : 그러나 정작 본인은 천둥벌거숭이로 살고 있어서 괜찮긴 해 ㅇㅇ
16/02/2026
고마워 잘가 미안해
힘들고 지친시절 철없이 키우기 시작한 제 첫 반려동물인 피카츄가(작명부터 벌써..) 고양이별로 떠났습니다. 그동안 치타도 루시도 두식이도 공주도 찌콩이도 보내고 느지막하게 갑니다. 성격이 느긋한 편…
이 녀석 때문에 고양이가 다 이런줄로만 알고 키웠습니다. 고양이는 원래 젤리도 막 만질 수 있고 물지도 않고 매우매우 소심하고 손만 대면 골골송이 자동재생인줄 ㅎㅎ 손만 대면 이세상 떠나가라 오토바이 소리를 내서 잠을 잘 수가 없었습니다. 진짜 이세상에서 아마 가장 착한 고양이였을 것입니다.
원래 이런 글을 작성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만, 저를 꽤 오래도록 알고 지냈고 한번쯤은 이녀석과 인연이 있는 사람들을 하나하나 떠올리기 어려워 부득이하게 피드에 글을 남깁니다. 17년을 같이 했으니 아주 사소한 추억이 있는 친구들도 있더라구요. 고양이별로 잘 갈 수 있게 마음으로 인사 한번 부탁드립니다.
29/01/2026
아 인스타.. 열심히 하랫는데 까먹..
북일고 49기 확통 1.3.10등 ㅇㅇ
야무지죠?
08/01/2026
2026목표 어느 채널이든 한달에 한번 나가보자!
유리스마님 감사함미다…. 첫 출연을 여기서 하다니 영광…
#유리스마
31/12/2025
올해도 잘부탁드립니다
작년 한 해 감사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연락드리고 싶지만 이제 너무너무 많은 분들께 연락을 드려야 해서 게시물로 퉁칠려고요….(….) 아무튼 코흘리개 잘 좀 챙겨주십쇼….
04/12/2025
#2026대입설명회
이틀만에 업적작 자료2권 쏟아낸다고 오타낸건 안비밀… 주글뻔…
밤새고 몽롱해서 망했다고 변명하고 싶지만 내년엔 더 잘하자ㅜ
25/11/2025
ㄹㅇ 올해 같은피피티 써본적 없는게 레전드…
가내수공업… 힘드러…
14/09/2025
장풍쌤이랑 같은 지면이라니 영광 ㄷㄷ #강한영어수학 #영종도학원
9월 설명회 스따뜨….
18/08/2025
오천년만에 근황토크
설명회 개열쉬미 + 수시원서도 개열쉬미 + 썸머로 인생 불태우고
+ 수품 수업도 헥헥 + 스품이 유기당함…(…태권도장 진짜 매너하세요…)
아무튼 그렇게 나름(?) 열쉬미 하고
1. 5050그램삼
2. 죽어도 무조건 쉬는 광복절주간 in 상하이
> 현지인들아 중국말로 그만 말걸어 진짜 싸우고싶냐? 누가봐도 한국인인데 일부러 디즈니가방도 맸잖아 진짜 매너하자
3. 불태우고 복귀후 현타 밀린일 오억오천개 / 갑자기 쉬는주간에 귀신같이 연락온 사천명들 뭐에요 진짜…? ㅜㅜ 저도 좀 쉽시다
무튼 쉬는거 끝났고 이제 다시…. 죽자…. 아디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