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3/2019
콩이한테서 영감을 받아서 그렸어요 !!!
#미술대학 #미대 #기초디자인 #발상과표현 #합격 #중계동 #상계동 #노원구 #노원 #은행사거리 #미술학원 #입시 #입시생 #입시미술 #입시미술학원 #미대입시 #뮤지엄미술학원 #햄스터 #귀요미 #구슬 #리본 #아이죠아 #그림스타그램 @ 중계동 은행사거리
예고미대입시전문미술학원, Museum
26/03/2019
콩이한테서 영감을 받아서 그렸어요 !!!
#미술대학 #미대 #기초디자인 #발상과표현 #합격 #중계동 #상계동 #노원구 #노원 #은행사거리 #미술학원 #입시 #입시생 #입시미술 #입시미술학원 #미대입시 #뮤지엄미술학원 #햄스터 #귀요미 #구슬 #리본 #아이죠아 #그림스타그램 @ 중계동 은행사거리
25/03/2019
학생이 어안렌즈로 찍어준 상담실 전경이에요! 0ㅡ0
#미술대학 #미대 #기초디자인 #발상과표현 #합격 #중계동 #상계동 #노원구 #노원 #은행사거리 #미술학원 #입시 #입시생 #입시미술 #입시미술학원 #미대입시 #뮤지엄미술학원
22/03/2019
한예종반 학생들은 오늘 인체에 대해 공부했어요. 인체는 다양한 곳에 쓰일 수 있는 아이템인 만큼, 한 번 정확히 알아 놓는 것이 중요하겠죠?
#미술대학 #미대 #기초디자인 #발상과표현 #합격 #중계동 #상계동 #노원구 #노원 #은행사거리 #미술학원 #입시 #입시생 #입시미술 #입시미술학원 #미대입시 #뮤지엄미술학원 #대학입시 #한예종 #해부학 #손 #발 #뼈
21/03/2019
오늘은 시간이 너무 빨리가네요 ㅜㅜ
오늘은 기초디자인 부분 마늘 학생평소작 입니다!
#미술대학 #미대 #기초디자인 #발상과표현 #합격 #중계동 #상계동 #노원구 #노원 #은행사거리 #미술학원 #입시 #입시생 #입시미술 #입시미술학원 #미대입시 #뮤지엄미술학원 #학생평소작 #고등학생 #입시생
19/03/2019
뮤비엄미술학원에 오시면 바로 보이는 장면입니다. 낯선 구조에 당황하지 마시고 유리상담실 안으로 들어오세요!
#미술대학 #미대 #기초디자인 #발상과표현 #합격 #중계동 #상계동 #노원구 #노원 #은행사거리 #미술학원 #입시 #입시생 #입시미술 #입시미술학원 #미대입시 #뮤지엄미술학원 #상담 #유리 #상담실 #이쁜 #왕언니
18/03/2019
벌, 박카스 기초디자인 부분촬영입니다 ☆
#미술대학 #미대 #기초디자인 #발상과표현 #합격 #중계동 #상계동 #노원구 #노원 #은행사거리 #미술학원 #입시 #입시생 #입시미술 #입시미술학원 #미대입시 #뮤지엄미술학원 #기디 #벌 #박카스
15/03/2019
0_0...
오늘은 .. 지구 멸망의 날 같은 날씨네요 ...
하늘은 갈색이고, 눈한테 맞는 기분이에요
#미술대학 #미대 #기초디자인 #발상과표현 #합격 #중계동 #상계동 #노원구 #노원 #은행사거리 #미술학원 #입시 #입시생 #입시미술 #입시미술학원 #미대입시 #뮤지엄미술학원 #지구 #멸망 #미세먼지 #눈 #콤보 #세상에
오늘의 기법시간은 동영상으로 준비해보았어요!
이번이 처음이라 너무 빨리감기를 했는지 휙휙지나가버리네요 TT
다음에는 타임랩스를 조금 천천히 설정해봐야겠어요.
수업 정물은 물감통입니다!
완성작은 댓글에!
상담전화 : 02-951-0080
블로그 : https://blog.naver.com/museumart
카카오톡 : https://pf.kakao.com/_uQeZj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MuseumArtinstitute/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useum951/
#미술대학 #미대 #기초디자인 #발상과표현 #합격 #중계동 #상계동 #노원구 #노원 #은행사거리 #미술학원 #입시 #입시생 #입시미술 #입시미술학원 #미대입시 #뮤지엄미술학원 #파란 #물감 #포스터칼라 #기법 #그림영상 #실기실
08/03/2019
기법수업 시범작 : 1시간 20분
학기에 잡어들면서 적은시간을 100%활용할 수 있는 기법수업의 비중을 높히고 있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기법수업 영상도 같이 공유할게요! :)
#미술대학 #미대 #기초디자인 #발상과표현 #합격 #중계동 #상계동 #노원구 #노원 #은행사거리 #미술학원 #입시 #입시생 #입시미술 #입시미술학원 #미대입시 #뮤지엄미술학원 #묘사 #객체묘사 #디자인묘사 #사과 #시범 #시범작 #빨강 #맛있다 #이쁘다
05/03/2019
학원 옥상에서 찍은 주변풍경입니다.
요 며칠 회색 도시가 따로 없네요. 모두 마스크 잘 끼고, 건강 조심하세요 ㅜㅜ
#미술대학 #미대 #기초디자인 #발상과표현 #합격 #중계동 #상계동 #노원구 #노원 #은행사거리 #미술학원 #입시 #입시생 #입시미술 #입시미술학원 #미대입시 #뮤지엄미술학원 #미세먼지 #싫어 #파란하늘 #어디감 #ㅜㅜ @ 중계동 은행사거리
04/03/2019
Museum미술학원의 2019년 1학기 시간표입니다.
새학기를 새로운 마음으로! 모두 힘내서 올해도 알차게 보내보아요!
https://blog.naver.com/museumart/221480163699
#미술대학 #미대 #기초디자인 #발상과표현 #합격 #중계동 #상계동 #노원구 #노원 #은행사거리 #미술학원 #입시 #입시생 #입시미술 #입시미술학원 #미대입시 #뮤지엄미술학원
01/03/2019
3.1절 봄방학특강 마지막날 시험보고 있는 입시갱들이예요. 두 달여간 겨울방학 봄방학 특강을 잘 따라와준 학생들, 그동안 고생했습니다. 입시까지 남은 기간 화이팅!! :)
#미술대학 #미대 #기초디자인 #발상과표현 #합격 #중계동 #상계동 #노원구 #노원 #은행사거리 #미술학원 #입시 #입시생 #입시미술 #입시미술학원 #미대입시 #뮤지엄미술학원 #고삼 #열심 #집중 @ 중계동 은행사거리
| Monday | 16:00 - 22:00 |
| Tuesday | 16:00 - 22:00 |
| Thursday | 16:00 - 22:00 |
| Friday | 16:00 - 22: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