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9/2014
환경과 학우여러분 방학잘보내고 개강준비 잘 하셨나요!
진짜 개강을 느끼고 싶다면 개총에 참여해주세요
이번주 목요일 A4 505호에 모여주시면 됩니당~
많은 참여 있길바래요 ^^
한국해양대학교 환경공학과 입니당ㅎㅎ
01/09/2014
환경과 학우여러분 방학잘보내고 개강준비 잘 하셨나요!
진짜 개강을 느끼고 싶다면 개총에 참여해주세요
이번주 목요일 A4 505호에 모여주시면 됩니당~
많은 참여 있길바래요 ^^
15/05/2014
5월 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간단하게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
우리를 위해 수고하시는 교수님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교수님들 사랑해요.............♥
07/05/2014
다함께 롯데응원하러!!! 롯데이겨라!
08/04/2014
봄봄봄 봄이 왔네요오~우리가 처음만났던~
(날씨가 참 좋은 중간고사2주전^^)2014.4.8
02/04/2014
환경과 공대컵 1:0으로 졌지만...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다음주 금요일에 응원하러 꼭~와주세요^^
01/04/2014
인증샷은 환경촤아에 글남기면 됩니다~ 다들 카톡방 만들어서 고고^^
29/03/2014
2014.3.27~28 환경MT
모두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29/03/2014
저는 에뛰드하우스 디어달링 틴트 입니다
2호차에서 주인이 날버리고갔어요ㅜㅠ
주인님연락주세요~,~
10/03/2014
환경과 엠티조명단 입니다^^
조끼리모여서 음식메뉴& 장기자랑준비 열심히 준비해주세요~!
엠티날짜 : 3.27~3.28
엠티장소 : 울산아젤란리조트
07/03/2014
2014.3.6 개강총회
04/03/2014
3월6일 목요일 개강총회가 있을 예정입니다!
6시 종합연구관 505호로
빠짐없이 전원바랍니다^^
옴마야~늦으면 앙~대여~~~!
01/03/2014
2014.2.28 집부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