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6/2026
#큰딸과꼬마집
밴드 동아리 공연연습 하는 중~~
기타도 치고 노래도 부르기~^^
#한정선과일모찌 🍍🍊🍓🧆
두쫀쿠 가고 새로 뜨는 거라고
판교 현백에서 줄서서 사왔다는데~~
큰딸 덕에 유행템도 맛보네~ㅋㅋ
테디는 뼈가 부러저서 수술하고 보호관찰 중
#애가셋인기분😅
hyojin.jinny, 教育, 오사카성, Osakaの連絡先情報、マップ、方向、お問い合わせフォーム、営業時間、サービス、評価、写真、動画、お知らせ。
14/06/2026
#큰딸과꼬마집
밴드 동아리 공연연습 하는 중~~
기타도 치고 노래도 부르기~^^
#한정선과일모찌 🍍🍊🍓🧆
두쫀쿠 가고 새로 뜨는 거라고
판교 현백에서 줄서서 사왔다는데~~
큰딸 덕에 유행템도 맛보네~ㅋㅋ
테디는 뼈가 부러저서 수술하고 보호관찰 중
#애가셋인기분😅
07/06/2026
#딸이랑둘이서캠핑 ⛺️
금요일 밤에 학원 늦게 마치는 막내딸 픽업해서
바로 꼬마집으로 go~go~
유튜브 보며 야식먹기~ 🍜
다음날 느긋하게 일어나 책보고 보드게임하기
짜파게티 + 한우 + 파김치 조합 👍
좋아하는 #프레드릭배크만 작가의 새로운 책 발견
#나의친구들❣️ 술술 읽히는구나~^^
신랑은 어디에~~~~❓
06/05/2026
부산집 앞 베란다에서 내려다보이는 빨간 등대
오늘 유난히 바다가 반짝거려
75광장에서부터 바닷길로 걸어서 가보기~~
관광객은 잘 모르는 루트로 가고 있는데
외국인을 만나서 신기~~
물어보니 작년에 여기 왔었는데 너무 좋아서 이번에 또 왔다고^^
#영도해녀촌🐙 들러서 해물라면 성게김밥 멍게 먹고
#태종대온천♨️ 갔다가 #이재모피자🍕 먹기 성공~^^
고향인데 도착하면 관광객 모드
자연이 참 아름답구나~^^
05/05/2026
#오랜만에만난친구들💕
#오륙도 가 보이는 #에르마나 에서 엣지 도우를
가위로 잘라 돌돌 말아서 먹는 특이한 피자도 먹어보고 👍
뷰가 좋은 카페가서 한참 수다도 떨기
#이슬로특별전 잠시 동심의 세계 느껴봄😀
부산 오니 어디 멀리갈 것 없이 영도가 가장 핫하네.
고향 친구들 보니 반갑구나~^^
05/05/2026
#언니랑데이트💕
오랜만에 부산와서 #흰여울문화마을 편집샵에서 모자도 사고
테디 닮은 강아지도 쓰담쓰담~
점심으로 #낙곱새🐙🐷🍤
저녁엔 둘이서 영화 #프로젝트헤일메리☄️ 보기~~^^
17/04/2026
꼬마집 근처에 있는 유명한 카페~~
세상에~~ 메뉴에 너무나 아기자기한 #도시락🍱 이 똭~
라떼도 맛남~^^
둘째 한우리 책인데 엄마가 먼저 읽어보기~
예전에 분명 읽었던 것 같은데 다시보니 새롭다.
#푸른사자와니니 속의 파투가 자꾸 생각남.
읽다보니 #긴긴밤 의 의미가 슬프다.
15/04/2026
#학부모공개수업🏫
벌써 6학년인 둘째.
초등 공개수업 참여도 이번이 마지막~~
#언제이렇게큰거니? 😱
#행복소녀💕
10/04/2026
#셀프선물🎀
소소한 일상
05/04/2026
#진양호동물원 🐒
아기자기한 동물원~
제법 볼만한 동물도 많고 오랜만에 솜사탕도 먹고~
#진주성 가는 길에 남강 벚꽃길 예뻐서 급 주차 후 산책
공원도 잘 되어있고 한강 미니미 버전 같음
그 와중에 예은이가 발견한 #네잎클로버🍀
진주성 초입에 #김시민장군 동상을 예은이가 알아보네~
5학년 때 배웠다나 ~~^^
촉성루 지나서 밑에 의암 절벽이 #논개바위 라고 불리는 곳
집으로 오는 길에 꼭 사먹는 땅꽁빵 👍
오후 6시에 출발해서 집에 오니 11시
분명 날씨 너무 좋았는데 우리 동네 들어서니 천둥번개 ⛈️
내일 새로운 한주도 화이팅~ 💕
04/04/2026
#진주벚꽃🌸
지난주가 딱 이뻤겠지만 그래도 이뿌다.
#진양호전망대 탁 트인 뷰를 바라보며~~
호수가 내려다 보이는 호텔 커피숍에서 도란도라 시간 보내기
#진주성둘레길 야경 벗꽃도 멋지구나~^^
계절을 느끼며 즐기며 감사하며 살아야겠다.
#첫째에게미리받은 #생일꽃다발💕